'아형' 민경훈, 손태진·에녹에 축가 부탁 "11월에 뭐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 신랑 민경훈이 '아는 형님'에서 즉석으로 축가를 섭외한다.
1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추석 특집을 맞아 가수 에녹 손태진 전유진 김다현이 출연한다.
'아는 형님' 멤버 민경훈은 에녹과 손태진의 노래를 듣고 결혼식 축가 이야기를 꺼낸다.
이에 손태진과 에녹은 "전유진은 짝사랑 전문으로 유명한데 무슨 상담이냐"며 반박하자, 전유진은 "나 인기 많다"며 발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태진 "'불트' 상금 6억3000만 원이었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예비 신랑 민경훈이 '아는 형님'에서 즉석으로 축가를 섭외한다.
1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추석 특집을 맞아 가수 에녹 손태진 전유진 김다현이 출연한다. '아는 형님' 멤버 민경훈은 에녹과 손태진의 노래를 듣고 결혼식 축가 이야기를 꺼낸다.
이날 손태진과 에녹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 '대성당들의 시대'를 열창하며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이를 본 예비 신랑 민경훈은 "11월에 뭐 하냐"라며 결혼식 축가 섭외를 진지하게 문의해 폭소를 자아낸다.
또 손태진은 "'불타는 트롯맨' 우승 상금이 무려 6억3000만 원이었다"며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 역사상 최대 상금임을 전해 주위를 놀라게 한다. 이에 함께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했던 에녹은 "나는 상금 채우는 데만 일조하고 아무것도 받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손태진과 에녹은 주 장르인 성악, 뮤지컬 창법과는 다른 트로트 창법 때문에 기존 팬들이 떠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걱정과 달리 많은 응원을 받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한편 김다현은 "3살 언니 전유진이 고민 상담과 연애 상담을 많이 해준다"고 고백한다. 이에 손태진과 에녹은 "전유진은 짝사랑 전문으로 유명한데 무슨 상담이냐"며 반박하자, 전유진은 "나 인기 많다"며 발끈한다. 뿐만 아니라 과거 타 프로그램으로 오랜 연을 이어온 서장훈은 전유진을 향해 "아버지가 계신 포항에 좀 더 머물다가 와야겠다"고 단속하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아는 형님'은 1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닮은 꼴' 도이치 자금줄 유죄…검찰 수사 주목
- 협의체 구성 난항...野 "의료계 대표 참여해야" 與 "일단 개문발차"
- 이재명, 이상돈 이어 김종인 만났다...외연확장 행보
- 민생침해 범죄 척결에 진심…'살아있는 권력 수사' 미진
- 여야, 의료대란 놓고 충돌…與 "개혁 과정" vs 野 "정부 책임 커"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③] 해결책은 양질의 콘텐츠?…업계 의견 들어보니
- [2024 TMA] 넥스지, 무한 포즈…'미소가 절로~' (영상)
- '유어 아너' 김명민, 3년 공백기 무색한 연기 차력쇼[TF인터뷰]
- 소주 사업 뛰어드는 오비맥주, 시장 판도 바꿀까
- [이은영의 '밥데이터'] 김건희 여사, 대통령이 되고 싶은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