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뉴페이스 6명, 청주의 명소 직접 찾은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스타즈 선수들이 직접 연고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주 KB스타즈는 13일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국민농구방송)을 통해 연고지를 홍보하는 기획 콘텐츠 '청스투어 시즌3'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KB스타즈 1년차로 새 시즌을 맞이하는 6명의 선수 특집으로 꾸며졌다.
한편, KB스타즈는 새 시즌 개막을 앞둔 10월 12일 출정식을 계획하고 있으며, 세부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구단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주 KB스타즈는 13일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국민농구방송)을 통해 연고지를 홍보하는 기획 콘텐츠 ‘청스투어 시즌3’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KB스타즈 1년차로 새 시즌을 맞이하는 6명의 선수 특집으로 꾸며졌다. 선수들은 청주를 대표하는 전통시장인 육거리시장과 세계 최고(最古)의 금속활자본 직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고인쇄박물관 등 명소를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며 유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아시아쿼터로 선발된 일본선수 나가타 모에, 시다 모에 역시 미션 성공으로 처음 맛본 청주의 ‘간장 삼겹살’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들이 청주 방문을 적극 추천하는 모습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촬영 당시 방문지마다 반겨준 팬들과 시민들의 격려 속에 연고지를 처음 경험한 나윤정은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다. 시즌을 준비하는데 큰 힘이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스타즈는 새 시즌 개막을 앞둔 10월 12일 출정식을 계획하고 있으며, 세부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구단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_KB스타즈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