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즈까지…정해인·정소민, '노코멘트'에도 열애설 힘받는 이유있네[이슈S]

김현록 기자 2024. 9. 13.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케미가 불러온 열애설도 위풍당당 '엄친아' 커플의 의리 행보를 막을 수는 없었다.

더욱이 전날 인터뷰에 나섰던 정해인에게 '정소민과 실제 사귀냐'는 질문이 나왔고 이에 정해인이 '노코멘트'하면서 드라마 속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흥분을 안겼던 상황.

다소 조심스러울 수 있는 상황임에도 정소민은 예정대로 정해인을 응원하고 VIP 시사회에 참석하는 의리 행보를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베테랑2' VIP시사회에 참석한 정해인(왼쪽)과 정소민. 제공|CJ ENM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드라마 케미가 불러온 열애설도 위풍당당 '엄친아' 커플의 의리 행보를 막을 수는 없었다.

배우 정소민이 12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정소민은 이날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해인을 응원하기 위해 기꺼이 행사장을 찾았다. 정해인은 '베테랑2'에서 새로운 빌런 박수호 역을 맡아 맹활약을 펼쳤다. '엄마친구아들'에서 여주인공 배석류 역을 맡은 정소민은 소꿉친구 최승호 역 정해인과 공감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정소민의 이날 시사회 참석은 드라마 속 달달한 기류에 두 사람이 '실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돌면서 기사화까지 된 시점이라 더욱 관심이 쏠렸다.

더욱이 전날 인터뷰에 나섰던 정해인에게 '정소민과 실제 사귀냐'는 질문이 나왔고 이에 정해인이 '노코멘트'하면서 드라마 속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흥분을 안겼던 상황. 심지어 정해인과 정소민이 화보를 촬영하기 위해 발리로 동반 출국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업게에서도 이례적이라며 둘이 실제로 만남을 갖고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쏟아졌다.

정해인은 이와 관련해 "어떠한 멘트도 하지 않겠다. 그런 워딩으로만 기사 나올까봐. 지금은 '베테랑2' 자리니까"라는 장난스러운 답으로 눙쳤다. 이어 정해인은 "그 정도로 케미가 좋다. 드라마도 드라마인데 메이킹이나 드라마를 홍보하려고 찍은 콘텐츠에서도 케미가 좋아보인다고 하더라. 그만큼 현장에서 케미가 좋았다. '역대급'이었다"고 스스로도 혀를 내둘렀다. 아직 갈길이 먼 드라마 속 몰입을 고려해 최선의 대답을 한 것으로 보인다.

다소 조심스러울 수 있는 상황임에도 정소민은 예정대로 정해인을 응원하고 VIP 시사회에 참석하는 의리 행보를 보였다. 사진기자들의 포즈 요구에 환하게 웃으며 '하트' 포즈까지 할 만큼 여유있는 모습이었다. 정소민 외에도 '엄마친구아들' 다수 배우들이 이날 시사회에 참석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 시선을 집중시켰다.

▲ 정소민. 제공|CJ ENM
▲ 정소민. 제공|CJ ENM

'베테랑2'는 밤낮없이 범죄와 싸우는 베테랑 형사 서도철(황정민)과 강력범죄수사대 형사들이 연쇄살인사건을 수사하면서 벌어지는 또 다른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물. 추석 연휴를 앞둔 13일 개봉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