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한국보육원에 추석맞이 선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진건설산업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12일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꾸준한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관심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요진건설 김선규 전무,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전달식은 꾸준한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관심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요진건설 김선규 전무,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요진건설은 보육원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시설에 필요한 각종 생필품과 과일, 후원금 등을 기탁했다.
요진건설은 최준명 회장의 ‘사람을 키우는 사업이 가장 큰 사업’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국보육원 후원, 요진 어린이 선행상 장학금 지원, 휘경학원 및 요진건설골프단을 운영하는 등 전인적 인재 육성 및 후원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명절마다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보육원생들이 따뜻하게 명절을 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민희진, 러브버그까지…올해도 ‘빵 터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범상치 않은 웨딩화보
- 이규한·유정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내 손안에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현장 가보니
- [IT애정남] NTSC 45% 노트북이 그렇게 별로인가요?
- 길에서 10억 뺏긴 40대, 범인 잡혔지만…法 “돈 못줘” 왜?
- [IT애정남] 터치 한번에 전화 잘못 거는 아이폰,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