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발표…감성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아서가 새 OST를 발표한다.
조아서는 추석 연휴 기간인 16일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수록곡 '주르륵 주르륵' 음원을 발표한다.
조아서는 여성그룹 가비엔제이 멤버 서린에서 활동명을 바꾸고, 지난 3월 세미 트로트곡 '가시나요'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조아서가 새 OST를 발표한다.
조아서는 추석 연휴 기간인 16일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수록곡 '주르륵 주르륵' 음원을 발표한다.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이 주환과 결혼을 앞두고 있었지만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스물이다.
조아서는 로맨스 웹툰 장르에 맞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 분위기를 이끈다. '이렇게 비가 내리는 날이면 / 멍하니 창밖을 내다보곤 해'라며 곡 전반부에서 시각적이고 공간적인 상황을 전하며 '주르륵 주르륵 내리는 빗속에 / 우리의 시간이 사랑이 지워져'라는 후렴구에서 이별의 감성이 확대된다.
특히 음절 하나 하나에 조아서 창법의 특징으로 꼽히는 명료한 딕션과 깊은 듯하면서도 맑은 음성이 더해져 듣는 재미로서 곡 감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8월 발표 OST 신곡 '이젠 견디기 힘들어'에 이어 작곡가 필승불패W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싱어송라이터 리디아(Lydia), 유니크 시티(UNIQUE CITY)가 합작해 이별의 아픔과 슬픔을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 완성했다.
조아서는 여성그룹 가비엔제이 멤버 서린에서 활동명을 바꾸고, 지난 3월 세미 트로트곡 '가시나요'를 발표하기도 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