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이 국이 조국입니다" 패러디한 SNL, 조국 직접 출연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SNL코리아 시즌6'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13일 방송가에 따르면 조국 대표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6' 녹화를 마쳤다.
시즌1에서는 대선을 앞둔 당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출연했고, 다른 시즌에서는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심상정 전 정의당 대표,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등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SNL코리아 시즌6'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13일 방송가에 따르면 조국 대표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6' 녹화를 마쳤다. 정치인이 출연하는 건 이번 시즌 처음이며 방송은 추석 연휴가 지난 다음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조국 대표는 코미디언 정성호가 자신의 머리 모양과 옷차림, 말투 등을 따라하며 "저는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라고 한 영상을 공유하며 "저를 패러디해 주신 코미디언 정성호 씨 감사합니다"라고 적은 바 있다.
그동안 'SNL코리아'에는 여러 명의 정치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시즌1에서는 대선을 앞둔 당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출연했고, 다른 시즌에서는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심상정 전 정의당 대표,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