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부산의 가을밤…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마켓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부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마켓'을 개최한다.
박근록 부산광역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지난해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별바다부산 나이트 마켓'을 한층 더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며 "부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부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마켓’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지난해 테마형 야간장터 콘텐츠로 처음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오는 21~22일, 28~29일, 내달 5~6일, 11~13일, 총 9회로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화명생태공원 연꽃단지와 금빛노을브릿지에서 진행된다.
전통주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스페셜 팝업부스, 낭만평상,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전통주 만들기, 어린이 요리교실, 선셋 요가·맨발걷기(어싱) 등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들로 부산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관광객들의 귀가 편의를 위해 부산지역 공공택시인 동백택시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통주 팝업부스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전통주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동백택시 할인권을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 등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홈페이지 또는 시 야간관광 전용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근록 부산광역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지난해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별바다부산 나이트 마켓’을 한층 더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며 “부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속도로 달리다가 '날벼락'…"대형 타이어 날아와 차량 '대파'됐다"
- 지적장애 딸에게 성교육 목적으로 '음란물' 보여준 50대 아빠, "남자 만나면…"
- "국평 12억도 팔리네"…광명 아파트 '완판 행진'
- 내 차 덮친 '대형 에어간판'…수리비 요구하니 '배째라'? [기가車]
- '식당 매니저'와 바람피운 남편…'이혼 의사' 밝혔다면 '괜찮아?' [결혼과 이혼]
- "나 빼고 다 쉬나봐"…직장인 4명 중 1명은 "추석 때 9일 쉰다"
- 의료개혁 '정부 책임론'에…한덕수 "지지율 생각하면 하겠나"[종합]
- "부동산 보유세 더 줄어든다"…공시가격 2020년 이전으로 회귀
- "힘 XX 세네"…처음 본 여성에 야구방망이 휘두른 20대男, 구속
- 스터디카페 알바라며 키스방 데려가 성폭행…죽음 내몬 40대男, 7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