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침식사용 '모닝 세트' 출시… 최대 1500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음료에 음식을 세트로 구성한 '스타벅스 모닝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하기 원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한 신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음료에 음식을 세트로 구성한 ‘스타벅스 모닝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하기 원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한 신규 프로그램이다.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테를 행사 대상 음식과 같이 사면 최대 1500원을 할인해 준다.
카페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세트 메뉴 가격은 6900∼9900원이다. 음료를 카페 라떼로 변경하면 500원이 추가된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 대상 상품은 탕종 플레인 베이글, 탕종 블루베리 베이글, 하루 한 컵 RED+, 프리미엄 바나나 및 오도독 건강한 넛&블루베리,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샌드위치,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 치킨 베이컨 랩 등 7종이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반영해 더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5년 전 알테오젠이 맺은 계약 가치 알아봤다면… 지금 증권가는 바이오 공부 삼매경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
- 반도체 업계, 트럼프 재집권에 中 ‘엑소더스’ 가속… 베트남에는 투자 러시
- [단독] 中企 수수료 더 받아 시정명령… 불복한 홈앤쇼핑, 과기부 행정訴 패소
- 고려아연이 꺼낸 ‘소수주주 과반결의제’, 영풍·MBK 견제 가능할까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