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자 반값 판결·전직 판사 분노…안정환 "이때 그만두려 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은 오는 14일 "형량, 이대로 괜찮은가요?"라는 제목의 추석 특집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특집 방송에는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과 더불어 전직 판사 출신의 정재민과 모델 송해나까지 함께한다.
용감한 형사들 추석 특집은 오는 14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오후 2시 방송
'용감한 형사들'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은 오는 14일 "형량, 이대로 괜찮은가요?"라는 제목의 추석 특집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지난 2022년 4월 1일부터 시작된 방송은 전국의 용감한 형사들을 만나 100회에 달하는 사건을 조명했다. 이 과정에서 재판 결과에 대해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특집 방송에는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과 더불어 전직 판사 출신의 정재민과 모델 송해나까지 함께한다.
방송에서는 조회수 330만, 댓글 9천 개 이상 작성되며 역대급 분노를 일으킨 아동 학대 사건부터 '존경하는 판사님'께 반성문을 제출하고 수억 원의 돈까지 쓰며 범죄자들이 받은 반값 판결까지 소개된다.
정재민 변호사는 '판결의 모든 것'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안정환은 "이때 '용형'을 그만두려고 했다. 너무 힘들어서"라고 말해 어떤 사건을 언급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직 판사도 분노한 사건들의 판결과 형량이 과연 타당한지를 다루는 이야기는 이번 추석 특집편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새로운 시즌4로 돌아온 용감한 형사들은 기존 현직 형사들의 수사일지에, 점차 지능화된 범죄 현장을 풀어나가는 KCSI 과학수사대의 '하이엔드 수사일지'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범죄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또한 연기부터 예능까지 오가며 시원한 매력을 보여온 배우 김선영이 새로운 MC진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 추석 특집은 오는 14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정재림 기자 yoongbi@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팥빙수…" 사카구치 켄타로 한국어에 빵터진 '사랑 후에 오는 것들'[현장EN:]
- 박지성-최용수 뭉쳤다…은퇴 선수들 K리그 도전기
- "집 주변에 전자발찌 대상자가"…몰랐던 '무도실무관'[현장EN:]
-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쿵' 의미는…" 모완일 감독의 의도[EN:터뷰]
- 대한민국 상공서 여객기 공중 납치…'하이재킹' 디즈니+ 단독 공개
- 바이든 '트럼프 빨간 모자' 쓰고 활짝…트럼프측 "땡큐"
- 北 우라늄 농축기지 첫 공개…김정은 "보기만 해도 힘나 대만족"(종합)
- 민주, 김여사·채상병 특검법 19일 본회의 처리 추진
- 尹대통령, 19~22일 체코 방문…'원전 동맹' 구축 나선다
- 현직 경찰관 '13년 미제' 성폭행범…노래방 무단 침입해 들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