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 정소민, 위암 투병→파혼 비밀 정해인에 들키나. 한준우, 정소민에 두번째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소민이 미국에서 위암으로 투병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정해인이 파혼과 퇴사에 이르는 정소민의 비밀에 다가간다.
'엄마친구아들'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9, 10회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석류의 비밀이 모두 밝혀진다. 가족과 친구도 없는 미국에서 어떤 일들을 겪었는지, 파혼과 퇴사를 하기까지의 사연들이 그려질 것"이라며 "과연 승효는 석류의 비밀을 언제 어떻게 알게 될지, 이들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정소민이 미국에서 위암으로 투병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정해인이 파혼과 퇴사에 이르는 정소민의 비밀에 다가간다.
13일 tvN 토일극 ‘엄마친구아들’ 측은 9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한밤중 놀이터에서 무언가 진지한 대화 중인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 분)가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과 송현준(한준우 분)의 삼각 로맨스 속, 배석류의 비밀이 밝혀진 2막 전개가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방송에는 승효는 석류에게 마음을 고백한 뒤 대답의 유통기한을 정했다. 디데이 카운트에 돌입한 가운데, 현준은 석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서 더욱 저돌적으로 움직였다.
두 남자가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중, 갑작스러운 통증을 호소하던 석류는 승효가 아닌 현준과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알고 보니 석류가 3년 전 미국에서 위암 진단과 항암 치료를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충격을 안겼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승효와 석류 사이로 왠지 모를 심각한 기류가 감지된다. 어린 시절 추억과 위로를 주고받은 기억이 있는 정글짐이지만, 두 사람의 분위기가 이전과는 전혀 다르다.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면서도 서로의 시선을 피하고 있다. 복잡한 듯 고개를 떨군 승효와 애써 담담한 표정의 석류가 궁금증을 더한다. 또 다른 날의 만남에서도 무겁게 내려앉은 공기 속 슬프고 애틋한 눈빛이 심상치 않다.
14일 방송되는 9회에서 승효는 석류가 자신의 도움을 거절하고 현준과 병원에 간 것을 보며, 자신은 모르는 두 사람의 지난 시간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여전히 재회의 미련을 버리지 않은 현준은 석류에게 두 번째 프러포즈를 하고, 이를 알게 된 승효의 감정은 더욱 혼란스러워진다.
‘엄마친구아들’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9, 10회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석류의 비밀이 모두 밝혀진다. 가족과 친구도 없는 미국에서 어떤 일들을 겪었는지, 파혼과 퇴사를 하기까지의 사연들이 그려질 것”이라며 “과연 승효는 석류의 비밀을 언제 어떻게 알게 될지, 이들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엄마친구아들’ 9회는 14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열애’ 최여진, 7세 연상♥ 수상스키 타러 왔나 “넌 매력적이야”
- 이경규 “기안84, 웹툰 작가가 연예대상? 우린 끝났다”
- ‘돌싱글즈6’ 박창현 아나 “이혼 1년차, 긴 머리 女 만나는 꿈꿔” 설렘 가득 입성
- ‘학폭’ 논란 안세하, 아내 도시락 가게에도 불똥 “현재 영업 안 해”
- 이연희, 결혼 4년만 엄마 됐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뉴진스, 사내 따돌림 폭로 파장…“국민신문고 민원 신청”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