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x노상현 '살롱드립2' 출연, '대도시의 사랑법' 케미 비결 공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력 넘치는 대세 배우 김고은과 주목받는 뉴페이스 노상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의 김고은, 노상현이 추석 연휴를 맞아 9/17(화) 공개되는 유튜브 [살롱드립 2]에 출연한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력 넘치는 대세 배우 김고은과 주목받는 뉴페이스 노상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의 김고은, 노상현이 추석 연휴를 맞아 9/17(화) 공개되는 유튜브 [살롱드립 2]에 출연한다. [제공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미시간벤처캐피탈㈜ | 배급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제작 : ㈜쇼박스, ㈜고래와유기농 | 공동제작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감독 : 이언희]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20대 대학생부터 현실적인 고민이 가득한 30대 직장인까지 세대 초월 공감대를 형성할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이 추석 연휴를 맞아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김고은, 노상현은 추석 당일인 9월 17일(화) 유튜브 채널 TEO [살롱드립 2]를 통해 호스트 장도연과 유쾌한 토크부터 싱그러운 찐친 케미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자유로운 인생관을 가진 재희 역으로 돌아온 김고은은 특유의 입담으로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하는 한편,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 역 노상현은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김고은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추석 연휴 동안 열띤 홍보를 이어갈 김고은과 노상현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는 9월 17(화) 오후 6시 유튜브 [살롱드립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살롱드립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움짤] 김고은, 대도시 '번쩍번쩍' 로코 여신
- [포토] 노상현 김고은, 찐 친 케미
- '대도시의 사랑법' 감독 "프라이머리가 작업한 음악 들으러 극장와도 좋아"
- '대도시사랑법' 노상현 "20대 연기 어려워…동안 아니니까 더 힘들었다"
- '대도시사랑법' 노상현 "첫 영화 주연, 대단한 김고은과 함께해 영광"
- [포토] 김고은, 꺄르르 꺄르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