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10월 15일 컴백 확정… 데뷔 첫 더블 타이틀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10월 15일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있지 새 앨범 '골드'(GOLD) 트랙리스트와 스케줄러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있지 새 앨범 ‘골드’(GOLD) 트랙리스트와 스케줄러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있지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를 선보인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를 포함해 ‘배드 걸 알 어스’(Bad Girls R Us), ‘슈퍼내츄럴’(Supernatural), ‘파이브’(FIVE), ‘VAY’(Feat. 창빈 of Stray Kids)(배이)가 실린다. 여기에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본 투 비’(BORN TO BE)의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수록곡 ‘본 투 비’(BORN TO BE), ‘미스터 뱀파이어’(Mr. Vampire), ‘다이너마이트’(Dynamite), ‘에스컬레이터’(Escalator)의 파이널 버전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이 중 신곡 ‘파이브’는 지난 12일 있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자체 콘텐츠 ‘내 생에 복날은,’을 통해 일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보에 참여한 화려한 작가진들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은다. K팝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전, 미국 유명 프로듀서 뎀 조인트(Dem Jointz)이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인기 작사가 조윤경, 방혜현 등 유수 작가진들이 총집합해 눈부신 활약을 기대케 한다. 6번 트랙 ‘VAY’(Feat. 창빈 of Stray Kids)는 스트레이 키즈 창빈이 곡 작업과 피처링을 맡았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대 변수로 떠오른 태풍 '버빙카'…한반도 관통할까
- 컴백 앞둔 GD '원조 샤넬 뮤즈' 뽐냈다[누구템]
- 北, 우라늄 농축시설 첫 공개…김정은 "보기만 해도 힘 난다"
- "따라 하지 마"…‘메로나’ 포장지 두고 소송 건 빙그레, 결과는?
- "당시 대통령 경호"...13년 전 성폭행 발각된 현직 경찰
- 화장 고치다 ‘삐끼삐끼’…이주은에 ‘러브콜’ 보낸 이 나라, 어디?
- “나쁜 짓 절대 안 해” BJ 세야, 거짓말했나…마약 혐의로 구속
- ‘신데렐라 탄생’ 절반 뚝…생애 첫 우승자 8명→4명, 왜
- '꽃중년' 신현준, 12세 연하 아내 깜짝 공개…"남편 고발하려고"
- '티처스' IQ 136 수학 천재인데…母 "휴대폰 12시간 봐" 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