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이가섭, 죽음 진실 밝혀질까…사건 전말 드러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준이 이가섭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추적한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무섭게 상승세를 탄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기획 권성창, 연출 변영주, 극본 서주연, 제작 히든시퀀스/래몽래인)에서 노상철(고준 분)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현건오(이가섭 분)가 말하려고 했던 진실에 대해 파고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준이 이가섭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추적한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무섭게 상승세를 탄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기획 권성창, 연출 변영주, 극본 서주연, 제작 히든시퀀스/래몽래인)에서 노상철(고준 분)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현건오(이가섭 분)가 말하려고 했던 진실에 대해 파고들 예정이다.
앞서 노상철은 11년 전 심보영(장하은 분)이 죽던 그날 친구 양병무(이태구 분), 신민수(이우제 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피해자의 속옷에서 DNA 증거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죄를 부인하고 빠져나갈 궁리만 하는 양병무, 신민수의 뻔뻔스러운 행태가 분노를 치밀게 했다.
이런 노여움과 별개로 시일이 너무 오래 지났고 피해자의 사망으로 인해 사건을 명명백백하게 규명하는데 어려움이 따를 수밖에 없었다. 그때 사건 당시 함께 있었던 현건오(이가섭 분)가 힘겹게 용기를 내 진술을 하고자 경찰서를 찾았으나 경찰서장이자 아버지 현구탁(권해효 분)의 압력에 가로막혀 제대로 된 자백을 하지 못했다. 결국 아버지와 양심 사이에서 괴로움을 견디지 못한 현건오가 죽음을 택해 충격을 안겨준 상황.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상철이 현구탁의 집을 조사 중인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잡아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애도를 표하는 한편 현건오가 고백하려고 했던 이야기의 단서를 잡기 위해 수사에 돌입한 것. 더 이상 억울한 죽음을 만들지 않으려는 노상철의 의지가 맹렬하게 빛나고 있는 가운데 현구탁의 집 곳곳에서 수상한 흔적들이 발견돼 의구심을 키울 조짐이다.
과연 노상철이 사건의 전말이 드러나는 걸 극도로 두려워하며 모든 걸 덮으려는 이들 틈 사이에서 수사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다음 이야기를 기다려지게 만든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엄청난 배신 나올 듯"…힙합 서바이벌 '랩:퍼블릭' 승자는?
- '언니네' 안은진 "덱스 없으면 안돼"…갯벌서 뒹구는 '찐남매'
- '전참시' 조현아, 어반자카파 집들이 선물에 극과 극 반응…뭐길래
- 은가은 연하 남친 박현호, 사윗감 프리패스 등극…'트롯챔피언'서 신곡 공개
- 박진영 '딴따라 JYP', 방송 D-3…#연예계 톱스타 총출동 #색다른 연출
- '나혼산' 전현무, 인생 최대 위기 봉착…무슨 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