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부터 버스킹까지" 롯데월드타워·몰, 추석 연휴 볼거리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물산이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볼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추석 연휴 기간 롯데월드타워·몰에서는 대형 랍스터와 보노보노를 만날 수 있다.
석촌호수에는 16m 높이 대형 랍스터 벌룬을,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는 12m 높이 랍스터 벌룬 두 점을 전시한다.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 광장에서는 10m 높이 대형 보노보노 벌룬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물산이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볼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추석 연휴 기간 롯데월드타워·몰에서는 대형 랍스터와 보노보노를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몰은 개장 10주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공공미술 프로젝트 '랍스터 원더랜드(Lobster Wonderland)'를 진행한다.
영국 출신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Philip Colbert)'와 협업한 프로젝트로, 작가의 상상력 넘치는 작품들로 롯데월드타워·몰을 가득 채운다.
석촌호수에는 16m 높이 대형 랍스터 벌룬을,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는 12m 높이 랍스터 벌룬 두 점을 전시한다.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 광장에서는 10m 높이 대형 보노보노 벌룬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는 오는 22일까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보노보노'와 콜라보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를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과 아레나 광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식음상품, 미션투어,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오는 18일에는 원작자 초청 행사가 열려 작가 사인회와 라이브 드로잉 쇼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는 9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롯데월드몰 10주년 기념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14일에는 데이브레이크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21일에는 스탠딩 에그, 28일에는 윤하의 공연이 펼쳐진다.
시그니엘 서울은 추석 연휴 동안 객실 1박과 국내외 정상급 바이올리니스트 레이 첸(Ray Chen)의 독주회 R석 초대권 2매를 제공하는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The Melody of Autumn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공연일인 오는 19일까지다.
또 디럭스 룸과 프리미어 룸의 객실 타입 또는 전망을 최대 두 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해 주는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도 오는 19일까지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