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해인, 꼰대 일화 폭로 당했다…"배우들한테 4시간씩 조언해" ('쏘는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3년부터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는 정해인이 장기 계약을 하는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베테랑2 관람전 필수 영상. 솔직하게 감상평 말하고 간 정해인 (※스포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보조 진행자인 유재필과 같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라는 정해인.
정해인은 "그렇다. 나도 그래서 어머니를 모시고 같이 갔었다. 영화도 보시고 1열에서 내 모습을 지켜보셨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2013년부터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는 정해인이 장기 계약을 하는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베테랑2 관람전 필수 영상. 솔직하게 감상평 말하고 간 정해인 (※스포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은 드라마 '엄마친구아들'과 영화 '베테랑2'에 출연한 정해인이 등장해 여러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보조 진행자인 유재필과 같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라는 정해인. 유재필은 "정해인에게 섭외를 요청했는데, 그 자리에서 바로 응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이야기를 들어보니 굉굉히 의리남이다. FNC에서 데뷔했고 그다음부터 승승장구하고 있다. 그러다 보면 배우가 많이 포진된 회사에 갈 법도 한데, 초기에 계약을 잘못했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노예 계약하는 그런 회사는 아니다"라고 유머를 뽐냈다.
정해인은 "그런 거 절대 아니다"라며 "연장을 계속하다 보니까 여기까지 왔다. 회사가 가진 가치관과 내 가치관이 많이 부합되는 게 있다"고 설명했다. 유재필은 "사내 체육대회도 모두 참석하고 배우들한테 3~4시간씩 조언해준다"고 정해인에 관련한 일화를 풀었다. 정해인은 깜짝 놀라며 "꼰대 아니냐"고 웃어 보였다.
신동엽은 "프랑스가 선진국이라고 느껴지는 점이 있다. 칸 영화제에 가족들을 초대한다고 들었다"고 궁금해했다. 앞서 정해인은 영화 '베테랑2'를 통해 칸 영화제에 초청돼 참석했다.
정해인은 "그렇다. 나도 그래서 어머니를 모시고 같이 갔었다. 영화도 보시고 1열에서 내 모습을 지켜보셨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자식 있는 부모 입장에서는 너무 뿌듯할 것 같다. 해외에 작품이 공개돼 기립 박수받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좋으시겠냐"고 말했다.
정해인은 "어머니께서 계속 울고 계셨다. 쓱 보고 나도 일부러 눈을 피했다. 마음이 좀 그럴 것 같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영화 관계자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원래는 어머니를 안 모시고 가려 했다. 내가 어머니와 함께 가면 그분들이 우리 부모님을 신경 쓰실 수밖에 없지 않느냐. 어머니께서도 '내 욕심이 앞섰다'고 공감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다음날 어머니께서 내게 쓱 와 '가면 안 될까? 엄마 꿈이다. 네가 또 갈 일이 생길지, 내가 그때까지 건강할지 아무도 모른다'고 이야기하셨다. 거기에 내가 넘어갔다"고 밝혔다. 정해인은 "2024년 통틀어서 내가 가장 잘한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뿌듯해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류수영, 연락 두절한 채 잠적했다…긴급 사태에 "식은땀 줄줄" ('편스토랑') | 텐아시
- [종합]이찬원, "군대 간 사이에 전 여친…대학 선배 만났다" 분노('과몰입인생사2') | 텐아시아
- '수입 100억설' 곽준빈, 5천만원 초호화 여행 떠났다…"성공했다" ('지구마불') | 텐아시아
- '김승현♥' 장정윤, 못 말리는 딸 사랑…새벽 육아도 거뜬 "속전속결" | 텐아시아
- '신현준♥' 첼리스트 아내, 띠동갑 안 믿기는 여배우 미모…"길거리서 첫 눈에 반해" ('꽃중년') |
- [종합] '61세' 황신혜, 연애 의지 드러냈다 "마음 열려있지만…눈이 너무 높아" ('관종언니') | 텐아
- [종합] 노정명, ♥김보민과 공개 열애 밝혔다…길거리서 키스 "내가 더 좋아해" ('돌싱글즈6') | 텐
- 김준호, ♥김지민 언급 지겹지도 않나…"해준 요리보다 맛 없어" ('독박투어3') | 텐아시아
- 이유미 "♥남자친구와 안정감 추구하는 스타일, 고지식 안돼"[인터뷰③] | 텐아시아
- '누나만 8명' 김재중도 결혼하고 싶을 정도…이정현 딸, 5분 인내심 테스트 통과할까('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