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기 영수, 19기 영숙에 헤벌레 “화면보다 훨씬 말라 보여, 예쁘다”(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21기 영수가 19기 영숙에 대한 관심을 전했다.
9월 12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남녀의 스토리가 공개됐다.
21기 영수는 19기 영숙을 만나보고 싶다고 이야기한 바 있었는데, 19기 영숙이 운명처럼 '나솔사계'에 등장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솔사계’ 21기 영수가 19기 영숙에 대한 관심을 전했다.
9월 12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남녀의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21기 영수는 19기 영숙을 마음에 들어 시선을 끌었다. 21기 영수는 19기 영숙을 만나보고 싶다고 이야기한 바 있었는데, 19기 영숙이 운명처럼 '나솔사계'에 등장한 것.
19기 영숙은 "아직 모태솔로 탈출을 못했다. 주변에서 많이 응원해주셨다. '나는 솔로'를 기점으로 구체적으로 생각하게 됐다. 인연을 만나고 가정도 꾸리고 싶다는 생각 때문에 간절해진다"라고 말했다.
21기 영수는 영숙의 등장에 "화면보다 훨씬 말라 보여서 제가 생각했던 것보단 날카로운 이미지 같다. 그런데 예쁘시다"라며 19기 영숙에 대한 호감을 언급, 다양한 질문과 함께 다가서 앞으로의 관계 발전을 기대케했다.
한편 '나솔사계'는 '나는 SOLO' 출연자들의 솔로 나라 밖 새 스토리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안세하 학폭을, 주우재에게 물었다 “너도 알잖아” 동창 릴레이 등판 파장[이슈와치]
- 채시라, 56세에 테니스 스커트가 찰떡‥걸그룹 같은 비주얼
- 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도 난처‥“콘서트 취소 촉구” 민원 제기
- 정선희, 故안재환 16주기에 “피 말랐던 죽음, 슬퍼할 권리 박탈에 가해자 취급”[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