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과 결별설' 이나은, "짜증내지 않기"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이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이나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좋은날 무료전시를 3개나! 이벤트다 이벤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더팩트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지난해 11월14~15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 지하주차장에서 차량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사흘 뒤 결별설이 불거졌으나,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강인과 지인 사이일 뿐"이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이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이나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좋은날 무료전시를 3개나! 이벤트다 이벤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전시회에서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이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이나은은 청순하면서도 가녀린 자태를 뽐냈다.
특히 이나은은 "짜증내지 않기! 투덜대지 않기!", "행복에 집중하기, 욕심 부리지 말기" 등 글귀가 적힌 티셔츠도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나은은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2018~2019)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2019)로 인기를 끌었다.
에이프릴은 2021년 3월 팀 내 '왕따' 논란이 불거졌고, 이나은은 그 여파로 SBS TV '모범택시' 시즌1에서 하차했다. 에이프릴은 다음 해 11월 해체했다.
지난달 이강인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더팩트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지난해 11월14~15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 지하주차장에서 차량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당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싱가포르와 경기를 앞뒀으며, 이 호텔에는 선수단 숙소가 있었다. 이강인은 1골 1도움을 기록, 5대 0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다음 날인 17일에는 이나은 집인 경기 구리시 아파트에서 시간을 보냈다. 사흘 뒤 결별설이 불거졌으나,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강인과 지인 사이일 뿐"이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결혼하나…♥맞선녀 최지인 "늦둥이 좋아"
- 손담비♥이규혁, 따봉이 성별은 딸 "기쁘고 소중해"
- 송민호·박주현, 열애 증거였나…럽스타·목격담 딱 걸려
- "내가 아이유 CIA 신고했다, X 돼봐라"…정체 밝힌 美 유튜버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빛나는 미모
- 유병재, '한소희 닮은꼴' 이유정과 열애 인정…"♥에 미쳐있어"
- '49㎏ 감량' 최준희, 청순 미모에 강렬 타투[★핫픽]
- 이혁재, 국세청 고액 체납에 "미치겠다…못받은 돈 13억"
- 유태오 부친상…부인 니키리와 독일행
- 배우 나나, 노브라로 日 길거리 활보…또 파격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