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의회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각 지역구 의원들은 해당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현장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시설 종사자들을 만나 기관 운영의 어려운 점을 청취한 뒤 이용자들과 온정의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 달성군의회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이번 위문을 통해 백미 등을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13개소에 전달했다.
각 지역구 의원들은 해당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현장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시설 종사자들을 만나 기관 운영의 어려운 점을 청취한 뒤 이용자들과 온정의 시간을 가졌다.
김은영 의장은 "사회복지의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계신 시설 종사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달성군의회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에 필요한 지원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천시의회, 추석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
- 경일대 스포츠재활의학과-더피지오랩, 업무 협약 체결
- 칠곡군, 유망기업 및 스타기업 선정
- 대구한의대, 향산 변정환 선생 논문 봉정식 오는 13일 개최
- 대구대-대구시, 반도체 산업 육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영남대 인문사회디지털인재양성사업단, 해외서도 '주목'
- 대구 달성군, 6·25전쟁 호국용사 화랑무공훈장 전수식 개최
- 울릉군 보건의료원 개원(1966년) 이래 여성 의사 첫부임…소아청소년과 진료시작
-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쌍산 김동욱 추석명절 인사 서예 퍼포먼스
- 영주시,추석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공무원, 유관기관 및 단체,기업체 동참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