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소유진 집 대체 얼마나 넓길래..."영양제방 따로 있다" ('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을 자랑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는 배우 소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소유진은 "11살, 10살, 7살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자, '꽃중년' 백종원의 아내"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남편 백종원과 15살 나이 차이가 난다는 소유진은 "젊은 분들과 있을 때 좀 더 어색하다. 너무 아저씨랑 살다 보니까"라며 "오늘 이 자리가 지금 너무 친근하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을 자랑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는 배우 소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소유진은 "11살, 10살, 7살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자, '꽃중년' 백종원의 아내"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어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한다고 했더니 남편이 '내 이야기를 할 거 아니냐'며 한숨지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남편 백종원과 15살 나이 차이가 난다는 소유진은 "젊은 분들과 있을 때 좀 더 어색하다. 너무 아저씨랑 살다 보니까"라며 "오늘 이 자리가 지금 너무 친근하다"며 웃었다.
소유진은 "먹고 싶은 거 바로 해줄 때 너무 좋다. 맥주를 마셔도 오징어를 하나 구워도 남편이 구우니까 맛있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어느 순간부터 건강 관리에 위기감을 느꼈는지, 집에 돌아오면 2시간 동안 트레드밀을 뛴다"며 "또한 1평 남짓한 공간에 '영양제방'을 만들어 건강보조식품을 열심히 챙겨 먹는다"고 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백종원 씨가 가진 게 많으니까 오래 쓸려면 오래 사셔야 한다"고 했다.
또한 소문난 딸바보 백종원. 이에 소유진은 "'우리 딸 결혼할 생각하니까'라면서 결혼식장 가면 벌써 운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정선희 "故안재환과 사별 후 가해자로 취조당한 느낌, 슬퍼할 기회 박탈당…
- [인터뷰③]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
- 마지막 준비 중인 ‘치매’ 브루스 윌리스 근황 포착..많이 수척해진 모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