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추석맞이 명절 음식 나눔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천민경 위원장)는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단체에 전을 부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차세대여성위원회는 보훈단체와, 지역 경로당에 모듬 전 100셋트를 부쳐 전달했다.
함께 참석한 박현규 북구갑 사무국장은 "지역의 밝은 에너지를 주는 여성과 청년의 활기 넘치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천민경 위원장)는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단체에 전을 부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차세대여성위원회는 보훈단체와, 지역 경로당에 모듬 전 100셋트를 부쳐 전달했다.
천민경 위원장은 "며칠 남지 않은 추석을 앞두고 어른을 공경하고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뤄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른 새벽부터 모여 함께 해준 위원회 분들께 감사하고, 이를 계기로 이웃사랑의 마음과,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참석한 박현규 북구갑 사무국장은 "지역의 밝은 에너지를 주는 여성과 청년의 활기 넘치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상암동 잔디' 지적에 불똥 튄 아이유(IU) 왜?
- 하이브 사옥 침입한 40대 남성, 2박 3일간 건물서 '숙식해결'
- 정선희 "사라졌던 남편 실종신고 안 했던 이유는…당연히 돌아올 줄"
- '앙코르 난입' 논란 소프라노…"사전에 합의 없었다" 주장
- "조민 포르쉐 탄다" 주장한 강용석·김세의, 무죄 확정…法 "명예훼손 아냐"
- 모두투어, 악성코드에 털렸다…고객 이름·생일·번호 등 유출
- '생방송 중인데'…휴대전화 보고 수다 떠는 女 앵커
- "지인 女 딥페이크 만들어 교환"…30대 '교환방' 운영자 검찰 송치
- 신한울 원자력발전소 3, 4호기 건설한다
- 해외직구 "주의하세요" 바디페인팅 제품 발암물질 납 기준치 92.8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