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이종원 치킨 당기는 맥주 로맨스…대본리딩 현장 (취하는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이 어떤 합을 이룰까.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대본 리딩 현장에는 박선호 감독과 이정신 작가를 비롯해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 등 믿고 설레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제작진은 "다양한 사연과 매력을 가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완성할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의 생동감 넘치는 시너지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제작진은 12일 유쾌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다. 제각기 다른 맛과 향을 가진 맥주처럼 모든 것이 정반대인 상극 남녀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이 유쾌한 웃음 속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사내맞선’, ‘수상한 파트너’ 등의 박선호 감독 신작이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대본 리딩 현장에는 박선호 감독과 이정신 작가를 비롯해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 등 믿고 설레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단숨에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이 빛을 발했다.
먼저 김세정은 열정 하나로 업계를 평정한 주류회사 레전드 영업왕 채용주로 분해 톡 쏘는 라거 같은 매력을 뽐내며 2년 만의 로맨틱 코미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채용주는 특수부대 출신다운 강철 체력과 강인한 멘탈을 무기로 조직에 헌신하는 인물. 6년 동안 몸담은 영업지점을 지키기 위해 ‘특수 임무’에 나선 그 앞에 자신보다 자신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 남자가 나타나 변화를 맞는다.
신도현은 윤민주의 브루어리를 두고 채용주와 경쟁하는 ‘파워 J’ 현실주의 기획팀 과장 방아름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인정 욕구가 강하고 타인과의 비교를 거부하는 방아름이 채용주라는 강력한 라이벌을 맞게 되면서 겪는 변화 역시 흥미로운 포인트다. 신도현은 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방아름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채용주의 절친이자 토스트 트럭을 몰고 전국을 떠도는 자유로운 영혼 오찬휘는 백성철이 맡아 활력을 불어넣었다. 백성철은 특유의 능청스럽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캐릭터에 녹아들었다. 특히 오찬휘의 자유분방한 면모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취하는 로맨스’는 11월 4일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 케이윌, 드디어 ‘형수의 사생활’ 공개
- ‘♥영국남자’ 국가비, 공공장소서 모유 수유 인증 “믿기지 않아”
- “인력 유출”vs“1원도 안 받아”, ‘정년이’ 유난히 시끄럽네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46세’ 장영란, 5kg 감량하더니…걸그룹 안 부러운 몸매 [DA★]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