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효도 플렉스 “가족들 위해 41억 펜트하우스 선물” (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펜트하우스 구매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날 김재중은 쯔위에게 '바른 자세의 표본'이라는 키워드로 질문을 시작했다.
뒤이어 김재중은 쯔위에게 "하물며 활동하고 모은 돈으로 어머니에게 집을 사드렸냐"라고 물었다.
김재중은 "이건 똑같다"라며 하이파이브를 했고, "그럼 나 쯔위네 부모님 집 놀러 가도 되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펜트하우스 구매 비하인드를 밝혔다.
12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Jae friends)’에는 ‘순도 100% 무해함 바른생활 막내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재중은 쯔위에게 ‘바른 자세의 표본’이라는 키워드로 질문을 시작했다. 쯔위는 “데뷔 초 때는 진짜 이렇게 꼿꼿하게 서야 된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갈수록 저도 좀 지쳐가지고… 근데 아빠가 되게 그런 거 신경 쓰신다”라고 답했다. 김재중은 “안 그래도 키가 큰데 맨날 자세가 이러니까 얼마나 커 보이겠냐”라며 감탄했다.
이어 그는 “너무 완벽하려고 안 해도 된다”, “허점이 없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쯔위는 스케줄이 있었는데 헷갈려서 집에 있었던 실수를 언급하며 부끄러워했다. 이에 김재중은 “이런 막내면 리더 시켜야 한다”라며 웃었다.
뒤이어 김재중은 쯔위에게 “하물며 활동하고 모은 돈으로 어머니에게 집을 사드렸냐”라고 물었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가족들에게 (사드렸다)”라고 답했다. 김재중은 “이건 똑같다”라며 하이파이브를 했고, “그럼 나 쯔위네 부모님 집 놀러 가도 되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박유영 | 사진출처 재친구(Jae friends) | ST7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와이스 쯔위 "박진영 버블? 구독 NO→팀내 장난 많은 멤버 나연·정연"(정희)
- 트와이스 쯔위 "엔믹스와 같이 협업 하고 싶어…너무 멋지더라"(정희)
- 트와이스 쯔위 "솔로 준비하며 살 빠져…멤버들 없으니 의지 할 곳 없어"(정희)
- [움짤] 쯔위, '우아하게' 흑진주 아우라
- "어서와, 막둥이 쯔위표 섹시 카리스마는 처음이지?" [종합]
- [포토] 쯔위, 우아하게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