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꾼 이희문 "母, 신승태에게 내 스케줄 물어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악인 이희문이 트로트 가수 신승태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12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경기 민요 명창 모자 이희문-고주랑이 의뢰인으로 함께했다.
이에 이희문은 과거 어머니가 트로트 가수이자 함께 민요 록밴드 '씽씽'으로 활동했던 가수 신승태에게 매번 연락해 아들의 일정과 위치를 물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국악인 이희문이 트로트 가수 신승태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12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경기 민요 명창 모자 이희문-고주랑이 의뢰인으로 함께했다.
파격적인 무대로 세계에 국악을 알린 이희문과 그의 어머니인 경기 민요계 거장 고주랑이 고민을 털어놨다. 전통 민요를 고수하는 '전통파' 엄마와 전통을 재창조하는 '국악 이단아' 아들이 팽팽하게 대립하며 날 선 대화로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은 같은 건물에 살고 있지만, 연락이 잘되지 않는다고. 이에 이희문은 과거 어머니가 트로트 가수이자 함께 민요 록밴드 '씽씽'으로 활동했던 가수 신승태에게 매번 연락해 아들의 일정과 위치를 물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희문은 "저는 제대로 얘기 안 하고, 퉁명스러우니까, 저한테 안 묻고, 친절한 승태한테 물었다"라고 부연했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담당지도자)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