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안세하 이름 사라졌다…뮤지컬 일시 아닌 완전 하차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폭력(약칭 학폭) 의혹이 불거진 배우 안세하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에서 완전히 하차했다.
쇼노트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다이스퀴스 역으로 출연 중인 안세하의 최근 이슈(학폭 의혹)와 관련해 사실관계 여부를 떠나 관련 내용이 정리될 때까지는 배우가 작품을 통해 관객을 만나는 것이 무리가 있다고 판단된다. 이에 따라 당사와 배우 소속사는 상호 협의를 통해 안세하의 잔여 공연 캐스팅 일정을 변경했다. 캐스팅 변경으로 인해 관객 여러분들의 공연 관람에 불편을 끼친 점 양해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 제작사 쇼노트는 12일 오후 공식 입장문을 통해 안세하 하차를 공식화했다.
쇼노트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다이스퀴스 역으로 출연 중인 안세하의 최근 이슈(학폭 의혹)와 관련해 사실관계 여부를 떠나 관련 내용이 정리될 때까지는 배우가 작품을 통해 관객을 만나는 것이 무리가 있다고 판단된다. 이에 따라 당사와 배우 소속사는 상호 협의를 통해 안세하의 잔여 공연 캐스팅 일정을 변경했다. 캐스팅 변경으로 인해 관객 여러분들의 공연 관람에 불편을 끼친 점 양해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하 공연은 19, 24일 배우 정문성이 대신한다. 27일 공연은 배우 정상훈이 대신 무대에 오른다. 공연 취소도 가능하다는 게 쇼노트 입장이다. 이후 쇼노트는 10월 공연 일정도 공개했다. 안세하 캐스팅 일정은 모두 다른 배우로 교체된 일정이다. 즉, 안세하는 사실상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에 완전 하차하게 됐다.
앞서 안세하는 학폭 의혹에 휩싸인 상태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인 학폭 미투 배우 안세하 학폭 고발한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안세하와 중학교 동창임을 밝히며 안세하의 과거 학폭 가해 행위를 주장했다.
이어 “당사는 안세하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인 비방 글을 게시하는 행위가 발견되고 있어 증거를 수집하고 있고 이러한 행위에 대해서도 법률대리인을 통해 형사고소 등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허위사실유포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배우가 받게 되는 큰 타격을 고려해 어떠한 선처도 없다.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근거 없이 아티스트를 비방하는 글을 게시하지 말아 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런 강경한 소속사 입장에도 안세하에 대한 추가 폭로는 이어졌다. 처음 게시물을 작성한 이가 아닌 또 다른 인물이 등장한 것. 현직교사라는 추가 폭로자는 과거 방관자였다며, 교사로서 부끄럽지 않으려고 안세하 학폭 진실을 전한다며 최초 폭로자를 위해 증언도 할 수 있음을 시사했다.
현재 안세하에게 남은 것은 학폭 의혹은 완전히 해소하는 방법 뿐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 케이윌, 드디어 ‘형수의 사생활’ 공개
- 김준호, ♥김지민 놔두고 뭐해? “몸 만져 봐도 돼?” (독박투어3)
- “인력 유출”vs“1원도 안 받아”, ‘정년이’ 유난히 시끄럽네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46세’ 장영란, 5kg 감량하더니…걸그룹 안 부러운 몸매 [DA★]
- 김병만, 촬영장서 악덕 행위…정지현 인내 폭발 “왜 일을 벌여?” 분열 (생존왕)
- 출산→열애 소식 전해진 정우성, 이번엔 스킨십 사진 유출
- 스타강사 김미경 “6개월 동안 통장 잔고 0원” (강연자들) [TV종합]
- 췌장암 말기 父, 母 지인과 외도…서장훈 “父가 막가파” (물어보살)
- 김승수, 심각한 심리 상태 “내일이 안 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