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이유 있는 근수저家 "70살 엄마의 등 근육은 괴물이다"
이지현 2024. 9. 12. 1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70살 어머니의 등 근육을 공개했다.
12일 추성훈은 "엄마의 등 근육은 괴물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추성훈의 어머니의 뒤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추성훈은 어머니의 나이가 70살임을 밝힌 가운데, 남다른 근육 DNA를 자랑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70살 어머니의 등 근육을 공개했다.
12일 추성훈은 "엄마의 등 근육은 괴물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추성훈의 어머니의 뒤태 모습이 담겼다. 수영복 자국이 선명하게 남은 등은 믿기지 않은 남다른 근육이 자리잡았다.
특히 추성훈은 어머니의 나이가 70살임을 밝힌 가운데, 남다른 근육 DNA를 자랑했다.
추성훈의 부모님은 모두 선수 출신으로 어머니는 수영선수 출신이며, 돌아가신 아버지는 유도 선수 였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군살없는 단단한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는 어머니의 자태가 감탄을 더한다.
한편 유도 선수에서 이종격투기 선수로 변모한 추성훈은 방송인으로도 활약 중이다. 추성훈은 2009년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정선희 "故안재환과 사별 후 가해자로 취조당한 느낌, 슬퍼할 기회 박탈당…
- [인터뷰③]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
- 마지막 준비 중인 ‘치매’ 브루스 윌리스 근황 포착..많이 수척해진 모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