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덤 美안방 진출? 시카고 아침 뉴스 단독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이 미국 뉴스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더킹덤은 12일 오전(국내시간 기준) WGN-TV의 '모닝 뉴스(Morning News)'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더킹덤이 출연한 WGN-TV의 '모닝 뉴스'는 미국 시카고에서 가장 인기 많은 아침 방송 중 하나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거쳐 간 바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킹덤은 12일 오전(국내시간 기준) WGN-TV의 ‘모닝 뉴스(Morning News)’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더킹덤은 방송 초반부터 언급되면서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고 ‘Flip that Coin(플립 댓 코인)’ 라이브 무대를 풀로 선보이는 등 메인 게스트로 활약했다. 리더 단은 능숙한 영어 실력과 센스 있는 답변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성공 비결을 묻는 진행자 질문에 단은 “우린 우리 자신을 믿는다. 늘 연습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자신이 있다”며 겸손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눈길을 끌었고, 공연하기 좋은 도시를 묻는 질문에는 현재 더킹덤이 공연하기로 한 8개 시티를 꼽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킹덤이 출연한 WGN-TV의 ‘모닝 뉴스’는 미국 시카고에서 가장 인기 많은 아침 방송 중 하나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거쳐 간 바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더킹덤은 지난 4일부터 22일까지 ‘2024 더 킹덤 월드 투어 : 언베일 인 유에스에이(2024 The KingDom WORLD TOUR : UNVEIL IN USA)’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더킹덤이 약 1년 만에 진행하는 미국 콘서트로, 보스턴 리전트 극장(REGENT THEATRE), 뉴욕 웹스터 홀(WEBSTER HALL), 워싱턴 D.C. 하워드 극장(THE HOWARD THEATRE), 시카고 아테니엄 센터(THE ATHENAEUM CENTER) 공연을 끝마쳤다.
이어 더킹덤은 13일 애틀랜타 리알토 센터(RIALTO CENTER FOR THE ARTS AT GSU), 18일 휴스턴 웨어하우스 라이브(WAREHOUSE LIVE), 20일 로스앤젤레스 팰리스 시어터(PALACE THEATRE), 22일 샌프란시스코 코웰 극장(COWELL THEATER)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 케이윌, 드디어 ‘형수의 사생활’ 공개
- 김준호, ♥김지민 놔두고 뭐해? “몸 만져 봐도 돼?” (독박투어3)
- “인력 유출”vs“1원도 안 받아”, ‘정년이’ 유난히 시끄럽네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46세’ 장영란, 5kg 감량하더니…걸그룹 안 부러운 몸매 [DA★]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