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하늘공원, TBN울산교통방송과 추석 교통상황 안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설공단(이사장 김규덕) 울산하늘공원이 추석 명절 당일 TBN울산교통방송(104.1㎒)과 함께 울산하늘공원 일대 교통상황을 안내한다고 밝혔다.
이에 울산하늘공원은 TBN 울산교통방송(104.1㎒)과 협력해 추석 당일(9월 17일) 울산하늘공원 인근에 교통 통신원을 배치하고 수시로 일대 교통상황을 안내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하늘공원은 울산 유일의 공설장사시설로 누적 봉안구 수 증가에 따라 참배객의 방문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명절 기간에는 인근 삼덕공원묘원과 솥발산공원묘원 방문객까지 더해져 울산하늘공원 일대의 교통정체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단 관계자는 “진입도로인 삼동면 조일주유소~울산하늘공원 5.4㎞ 구간은 명절 기간 혼잡시간대에는 평소보다 3배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다”며 “간단한 접촉사고라도 발생하게 되면 1시간 이상 정체되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울산하늘공원은 TBN 울산교통방송(104.1㎒)과 협력해 추석 당일(9월 17일) 울산하늘공원 인근에 교통 통신원을 배치하고 수시로 일대 교통상황을 안내하기로 했다.
또한 공단은 인스타그램·카카오채널 등 공단 SNS를 통해서도 시간대별 진입로 도로 사정과 울산하늘공원 주차장 상황을 안내할 예정이다.
김규덕 이사장은 “시민이 불편함 없이 울산하늘공원을 오고 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통해 명절 당일 교통상황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울산하늘공원은 이번 연휴 기간 주차대란·대규모 인원 밀집 방지를 위해 종전처럼 제례실을 임시 폐쇄하는 ‘참배 간소화’를 시행한다.
울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 케이윌, 드디어 ‘형수의 사생활’ 공개
- “인력 유출”vs“1원도 안 받아”, ‘정년이’ 유난히 시끄럽네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46세’ 장영란, 5kg 감량하더니…걸그룹 안 부러운 몸매 [DA★]
- 신현준, ‘12세 연하’ 첼리스트 출신 ♥아내 최초 공개 (아빠는 꽃중년)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