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축산농협, 새로운 경기농협 조합장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상은 경기농협본부가 농협 핵심 가치를 충실히 수행해 희망농업·행복농촌을 위한 새로운 경기농협 구현에 공이 큰 조합장에게 수여한다.
장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수원축산농협이 조합원과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협동조합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주익 경기 수원축산농협 조합장이 10일 경기농협본부(본부장 박옥래) 정례조회에서 ‘새로운 경기농협 조합장상’을 수상했다(사진).
이 상은 경기농협본부가 농협 핵심 가치를 충실히 수행해 희망농업·행복농촌을 위한 새로운 경기농협 구현에 공이 큰 조합장에게 수여한다. 장 조합장은 지역 취약계층 대상 기부 활동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신규 하나로마트와 바이오 가스화 시설 건립을 추진해 농가 소득 향상과 지속 가능한 축산업 인프라 구축에 적극 힘써온 공이 인정됐다.
장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수원축산농협이 조합원과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협동조합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