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경본부, 경산대임 주상복합용지 M2·M3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H 대경본부는 경산대임 공공주택지구 주상복합용지 2필지(M2, M3)에 중도금을 미부과하는 파격적인 계약체결 조건을 신규로 적용해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경산대임 M2, M3 블록에 적용되는 계약체결 조건은 계약금 10% 납부 후 잔금 90%를 3년 6개월 후에 일시 납부하는 방식으로 중도금이 미부과 된다.
다만 계약체결 후 3년 6개월 내 미착공 및 잔금 연체 시 잔금 약정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 계약이 해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LH 대경본부는 경산대임 공공주택지구 주상복합용지 2필지(M2, M3)에 중도금을 미부과하는 파격적인 계약체결 조건을 신규로 적용해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경산대임 M2, M3 블록에 적용되는 계약체결 조건은 계약금 10% 납부 후 잔금 90%를 3년 6개월 후에 일시 납부하는 방식으로 중도금이 미부과 된다.
계약을 체결한 건설업체에는 토지 대금 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 받아 공사에 들어가고, 아파트 착공 후 분양 대금으로 토지 잔금을 납부하게 함으로써 건설업체 자금조달 부담을 완화한다.
다만 계약체결 후 3년 6개월 내 미착공 및 잔금 연체 시 잔금 약정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 계약이 해제된다.
해당 2개 필지의 사용가능 시기는 내년 12월로 예정하고 있으며 경산대임지구에서 공급되는 마지막 공동주택용지이다.
공급 관련 상세 내용은 LH청약플러스에 등록된 해당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LH대구경북지역본부 판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산대임지구는 경산시 대평동, 임당동 일원에 167만3000㎡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주택지구이며, 대구도시철도 2호선 임당역과 영남대역과 인접한 역세권 지역이자 수성 IC 및 경산 IC와도 가까워 교통편의가 우수하다.
경산시청, 홈플러스, 스타벅스 등 생활 인프라도 좋다. 현재 조성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상업·업무 등 실수요자 용지도 분양하고 있다.
현재 조성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상업·업무 등 실수요자 용지도 분양 중에 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폭탄 맞은 울릉도 마을 초토화 수준…밤새 300 mm 폭우 쏟아져
- 경북테크노파크, 추석 맞아 청도군 효사랑시니어센터에 기부 물품 전달
- 경주시의회, 추석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 국립해양과학관 ‘전통시장 장보기 · 사회복지시설 위문’…나눔문화 확산 실천
- 예천군, 경북도 지방재정 우수사례 발표대회’서 최우수상 차지
- 안동시, 서울대 규장각한국학연구원과 맞손
- 25개국 34개 팀 참가…2024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7일 개막
- 경북전문대 사격선수단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 단체 2종목 입상
- 대성에너지, 추석 연휴 안정적 도시가스 공급을 위한 비상출동훈련 진행
- 국민의힘 경북도당,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