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이 아빠' 김종석, 100억 원대 빚과 함께… "모텔 생활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뚝딱이 아빠'로 이름을 알린 코미디언 김종석이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MBN 교양프로그램 '특종세상' 측은 '뚝딱이 아빠 개그맨 김종석 100억 빚을 지게 된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한편, 김종석은 1983년 MBC 3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특종세상' 김종석 편은 12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뚝딱이 아빠'로 이름을 알린 코미디언 김종석이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MBN 교양프로그램 '특종세상' 측은 '뚝딱이 아빠 개그맨 김종석 100억 빚을 지게 된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종석은 "행사 MC를 1년에 500개씩 했었다. 일이 너무 많았다"라며 전성기 시절을 회상했다. 행사를 마친 뒤 김종석은 허름한 모텔방으로 들어갔다. 방 안에는 캐리어 하나가 짐의 전부였다.
그는 화장실에서 손빨래를 한 뒤, 컵라면으로 끼니를 때웠다. 김종석은 "매달 손실이다. 친구들한테 돈 빌리고 이런 거로 해결하기 힘들다. 지금 상황이. 이 상태로 앞으로 1년 가면 저는 다 망할 거 같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가족이 다 흩어져서 살고 그러니까 가족들한테 늘 미안하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종석은 1983년 MBC 3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모여라 꿈동산', '뽀뽀뽀', '딩동댕 유치원' 등 여러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특히 '딩동댕 유치원'에서 뚝딱이 아빠로 활약하며 오랜시간 사랑을 받았다. 그는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125억의 빚이 살아가는 원동력"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특종세상' 김종석 편은 12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 MBN '특종세상']
특종세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