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고향 목포 방문.."눈에 뭐했어?" 붕어빵 엄마 외모 보니[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지현이 고향 목포를 방문한다.
익숙한 내 고향의 향기와 풍경에 입꼬리가 승천하고, '찐 힐링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박지현의 행복한 모습이 본방송을 더욱 궁금케 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목포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목포 왕자' 박지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박지현은 모처럼 쉬는 날 휴식을 위해 고향 목포를 방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지현이 고향 목포를 방문한다. 익숙한 내 고향의 향기와 풍경에 입꼬리가 승천하고, '찐 힐링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박지현의 행복한 모습이 본방송을 더욱 궁금케 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목포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목포 왕자' 박지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박지현은 모처럼 쉬는 날 휴식을 위해 고향 목포를 방문한다. 서울에서 지낼 때와는 사뭇 다른 박지현의 행복한 표정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박지현은 자신을 알아보고 반기는 목포 택시기사와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며 전 직장이었던 수산물 공장에 들러 가족과도 오랜만에 만난다. 영상통화로만 만났던 귀여운 조카를 안고 신기해 하는 '삼촌 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수산물 공장엔 박지현과 똑 닮은 매력적인 눈웃음을 지닌 어머니도 있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엄마를 반가워하면서도 어딘가 달라진(?) 엄마의 얼굴을 관찰하더니 "엄마 눈에 뭐 했어?"라고 물어 엄마를 당황케 한다. 눈치 제로 아들의 집요한 질문을 피하다 그만 발끈하는 엄마의 반응이 웃음을 빵 터트린다.
박지현은 고향에 올 때마다 이용한다는 용달차에 탑승한다. 고급 외제 차보다 '목포 용라리(용달+페라리)'가 더 멋있다는 그는 "역시 용달이 제일 편해"라며 덜컹덜컹 흔들리는 승차감을 만끽한다. 박지현은 '폭풍 후진'까지 거침없는 영웅의 용달차 운전 실력을 뽐낼 예정.
그런가 하면, '목포 영웅' 박지현의 인기는 마트와 거리에서도 입증된다. 박지현을 알아본 목포 시민들이 그를 반기며 순식간에 팬미팅이 펼쳐진 것. 박지현은 "목포 오면 제가 최고라니까요. 저 진짜 인기 많아요"라며 뿌듯해한다. 먹거리를 사고 어딘가로 향하는 박지현은 목포의 길거리를 수놓은 플래카드에 흡족해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놓고 무시해" 뉴진스, 하이브 내 따돌림 폭로 - 스타뉴스
- '이혼·결별' 황정음, 두 아들과 놀아주는 남자 누구? - 스타뉴스
- 현직 교사, 안세하 학폭 추가 폭로 "소위 말하는.." - 스타뉴스
- 사강, 남편상 비보 후 근황 "슬퍼할 겨를 없이.." - 스타뉴스
- 손예진, 현빈 기절할 성난 OOO..무보정 주의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