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추석 앞두고 '로드세이버 올스타' 등 신제품 23종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이락의 핵심 IP인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 '터닝메카드'의 신제품들로 현재 TV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을 형상화한 완구다.
우선 '헬로카봇'은 '올스타' 시리즈의 최신 라인업으로 추석 연휴에 앞장선다. '우가바 올스타', '골드렉스 레스큐 올스타', '로드세이버 올스타', '메가아칸 올스타' 등 13종이 멋진 모습을 뽐낸다.
합체 카봇 '하이퍼캅스'의 네 부분을 이루고 있는 '이그리붐', '푸르디붐', '서포티붐', '드로캅' 등이 미니카봇 4종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단, 미니카봇은 합체가 불가하다.
이번 추석 신제품 중에서도 가장 따끈따끈한 것은 현재 TV 방영 중인 '헬로카봇 시즌15-스타가디언'의 멤버로 출연 중인 '스카이스타 & 폴리스타 세트'를 꼽을 수 있고, '헬로카봇'의 '마스킹 삼총사'로 결성된 '나이트X', '루크X', '폰X'는 멋진 어깨 디자인을 자랑한다.
지난달 말 MBC TV에서 종영한 '차징 탑스피너 BX'는 추석을 맞아 애니메이션에서 인기를 끈 BX 팽이 6종 신제품을 하나의 세트에 담아 소장할 수 있도록 꾸몄다. 여기서 선보이는 BX 팽이는 '타이런' 시리즈 5종과 각성 버전의 '카이젤 울프스톰'이다.
'터닝메카드' 시리즈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터닝메카드' 리마스터 버전으로 '메가 에반 더블 플러스 세트'는 이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에반의 특별한 모습을 보여준다.
초이락 측은 "이번 추석에는 예년보다 특별히 많은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 '터닝메카드'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TV에 방영되며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이 완성도 높은 완구로 제작된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