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선대위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10.16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민주당은 부산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에 전현희·이언주 최고위원, 전재수 국회의원, 이재성 부산시당위원장을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영교 의원이 상임고문을 맡고, 박재호·최인호·서은숙 전 부산시당위원장은 총괄선대위원장을 담당한다.
박인영 금정구 지역위원장 등 일선 지역위원장이 공동선대위원장에 이름을 올렸고, 반선호·전원석 부산시의원은 대변인으로 임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금정구 부산종합버스터미널서 추석 인사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10.16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민주당은 부산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에 전현희·이언주 최고위원, 전재수 국회의원, 이재성 부산시당위원장을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영교 의원이 상임고문을 맡고, 박재호·최인호·서은숙 전 부산시당위원장은 총괄선대위원장을 담당한다. 박인영 금정구 지역위원장 등 일선 지역위원장이 공동선대위원장에 이름을 올렸고, 반선호·전원석 부산시의원은 대변인으로 임명됐다.
부산선대위는 부산 18개 지역위원회가 금정구 한 개 동씩 맡아 지원하는 '1지 1동', 지방의원 한 명이 지하철역 한 개 역사를 맡는 '1의 1역' 전략으로 선거 지원에 나선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모든 지역위원회가 금정구로 출동해 집중 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금품·향응 제공과 유권자 태워 나르기 등 불법 선거에 대응할 '블랙박스 부정선거 감시단'도 운영한다.
중앙당과 전국 16개 시·도당, 국회의원실 등에서도 지원 인력을 부산에 대거 파견해 총력 지원에 나선다.
민주당 부산시당은 13일 상무위원회를 열어 전략을 논의한 뒤, 금정구 노포동 부산종합버스터미널에서 추석 명절 귀향 인사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박진홍 기자 jhp@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하 학폭 의혹 확산에 주우재 소환…"너도 알잖아"
- 해운대에서 70대가 몰던 벤츠 인도로 돌진…2명 사망(종합)
- 제주 뺑소니 40대 '실형'…"음주측정 피하려 산에 숨어"[영상]
- 유인태 "박지원 '김건희 대통령' 해주니 진짜 대통령인 줄…"
- "XX 뽑아. XX" 과기한림원 부원장, 성희롱·갑질 의혹
- 尹대통령, 19~22일 체코 방문…'원전 동맹' 구축 나선다
- 5년여간 고속도로 통행료 중복징수 38만여 건
- '시세' 대신 '전년가격'…되돌려지는 부동산 공시가 기준
- '수상한' 온누리상품권 유통 행위 점검
- 대학 원룸촌서 마약 제조·투약…외국인 일당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