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제주검사국, 식품안전관리·중대재해 예방 특별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점검은 명절 준비로 바쁜 시기 식품 위생 관리나 작업 안전 수칙을 소홀히 하는 것을 미리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제주검사국은 하나로마트에서 ▲원산지 표시 상태 ▲유통기한 준수 여부 ▲식품 위생 관리상태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했으며, 경제사업장에선 시설물·차량 관리현황을 확인했다.
윤행진 국장은 "앞으로도 수시로 현장 점검에 나서 농협이 농민과 고객에게 변함없이 신뢰받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중앙회 제주검사국(국장 윤행진)이 10~11일 양일간 도내 지역 농·축협 하나로마트와 경제사업장을 순회하며 ‘추석 명절 대비 식품안전관리 및 중대재해 예방 특별점검’을 진행했다(사진).
이번 점검은 명절 준비로 바쁜 시기 식품 위생 관리나 작업 안전 수칙을 소홀히 하는 것을 미리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제주검사국은 하나로마트에서 ▲원산지 표시 상태 ▲유통기한 준수 여부 ▲식품 위생 관리상태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했으며, 경제사업장에선 시설물·차량 관리현황을 확인했다.
윤행진 국장은 “앞으로도 수시로 현장 점검에 나서 농협이 농민과 고객에게 변함없이 신뢰받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