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만도·HL클레무브, 美LACP 비전 어워즈 금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그룹이 계열사 HL만도와 HL클레무브가 '2023 LACP 비전 어워즈' 금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한 HL클레무브는 'LACP 인스파이어 어워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는 비전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ESG 보고서' 등 2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례보고서 등 ESG 관련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시상하는 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L그룹이 계열사 HL만도와 HL클레무브가 '2023 LACP 비전 어워즈' 금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로 거둔 성과다.
HL만도는 올해로 3년 연속 LACP 비전 어워즈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한 HL클레무브는 'LACP 인스파이어 어워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는 비전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ESG 보고서' 등 2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례보고서 등 ESG 관련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시상하는 대회다. 매년 전 세계 1000여개가 넘는 정부 기관, 기업, 비영리단체가 참가한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女 당황 “‘반반 결혼’ 대세라지만…남친 부모님이 ‘집값’ 딱 절반만 해오라고”
- 알몸에 상자 걸친 채 "가슴 만져보라"던 여성 혐의 부인…"음란행위 아냐"
- 성관계하던 중 여성 BJ 살해한 40대 남성, 범행 직후 사체에 한 몹쓸 짓
- 스위프트 `해리스 지지` 선언에 표심 들썩…960만명이 `좋아요` 눌렀다
- 뉴진스, 하이브 작심 비판 "민희진 대표 그만 괴롭히고 복귀시켜달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