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뇌새김, 추석 맞이 '왕초보 여행 영어 무료 증정'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뇌새김이 추석을 맞아 왕초보 여행 영어 콘텐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개 이상의 뇌새김 콘텐츠를 구입하면 30만 원 상당의 왕초보 여행 영어를 평생 무상으로 제공한다.
뇌새김 왕초보 여행 영어는 해외여행에서 필요한 영어 회화 표현을 단기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뇌새김이 추석을 맞아 왕초보 여행 영어 콘텐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2일부터 30일까지 뇌새김 학습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개 이상의 뇌새김 콘텐츠를 구입하면 30만 원 상당의 왕초보 여행 영어를 평생 무상으로 제공한다.
뇌새김 왕초보 여행 영어는 해외여행에서 필요한 영어 회화 표현을 단기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다. △여행지에서 자주 쓰는 핵심 문장들만 담은 3일 완성 '스타터' △공항, 호텔, 식당 등 장소별 필수 표현을 익힐 수 있는 '부스터(2주)' △심화 학습 과정 '마스터(4주)'까지 총 3단계로 구성돼 본인의 영어 회화 수준과 일정에 따른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이영주 위버스마인드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왕초보 여행 영어는 필수적인 표현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화된 언어 학습 솔루션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판정승...더 치열해질 美대선 56일
- 삼성전자, '1Tb 286단 QLC 낸드' 업계 첫 양산
- 공공 망분리 완화·다층보안체계 도입한다
- 중기부, 배달·택배비 예산 2037억 배정…소상공인 최대 30만원 지원
- '포터·봉고' 안 팔린다…디젤 모델 없애자 판매 30% 급감
- 中企 디지털 연수원, 초개인화 맞춤형 고도화 착수
- [르포]“상권 1번지 아울렛 도약”…베일 벗은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 내년 ICT 기금 총액 28% 감소…재원 확대 대안 시급
- 길어지는 불황…석유화학 구조 재편 속도내나
- KTOA, 'AI 미래가치 포럼' 출범…AI·통신 융합 혁신 가치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