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프리미엄 콘셉트 매장 '원더스' 청담에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12일 신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를 적용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원더스 청담'을 오픈했다.
던킨 원더스 청담은 던킨이 지난 10일 공개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를 적용한 첫 매장이다.
허희수 부사장은 "던킨의 놀라운 도전과 혁신을 담은 신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 매장을 오픈하게 돼 기쁘다"며 "던킨 원더스 청담을 통해 색다르고 놀라운 맛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12일 신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를 적용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원더스 청담'을 오픈했다.
던킨은 원더스 1호 매장 론칭을 기념해 이날 오전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 오픈 행사를 열었다.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과 제이 박 주한미국대사관 상무부 외교관,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김재용 작가, 도세호 비알코리아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던킨 원더스 청담은 던킨이 지난 10일 공개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를 적용한 첫 매장이다. 트렌디한 공간에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청담 핵심 상권인 강남 도산대로에 들어섰다. 매장 외관은 2층 규모에 전면 통유리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내부는 원더스 대표 컬러인 원더스 핑크와 던킨 오렌지 컬러를 적용했다.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는 매장에서 직제조한 프리미엄 도넛을 대폭 확대해 판매한다. △원더넛 △32레이어즈 △퍼프 도넛 등 3개 카테고리의 원더스 도넛 13종, 미니 츄이스티 도넛 콘셉트의 미니츄 4종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매장 1층에 마련된 오픈형 키친을 통해 원더스만의 프리미엄 도넛 제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AI를 활용해 이색 레시피를 선보이는 제품 카테고리인 '에이아이 랩(AI LAB)'도 적극 활용한다. 그 시작으로 고객 데이터 기반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인다. 최초로 선보이는 에이아이 랩 도넛은 '쿠엥트로 레몬 딜라이트 퍼프', '버번 초코어랏 퍼프', '버번 슈슈 퍼프' 3종이다. 위스키 트렌드를 반영해 AI가 추천한 이색 도넛 레시피를 적용했다.
시그니처 도넛과 커피를 부드럽고 달콤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메뉴인 '원더스크림'도 선보인다. 이에 더해 가장 혁신적인 프로세싱을 시도하는 커피 농장 중 하나로 알려진 '콜롬비아 파라이소92'의 스페셜티 원두 풍미를 그대로 살린 '콜롬비아 파파요'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컬러풀한 비주얼을 강조한 '스파클링 쿨라타'와 과일과 주스 등을 활용한 '펀치', 풍성한 맛의 수제 캔맥주 등 한층 강화한 음료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원더스 MD 상품도 마련했다.
던킨은 던킨 원더스 청담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2일까지 던킨 원더스 청담 매장에서 맞춤형 도넛을 추천해 주는 '도넛 테스트' 키오스크에서 도넛을 주문하면 1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원더스 도넛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도넛팩'을 6700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다. 1만5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원더스 포켓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오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던킨 원더스 청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해피앱 고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카드를 증정한다.
허희수 부사장은 "던킨의 놀라운 도전과 혁신을 담은 신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 매장을 오픈하게 돼 기쁘다"며 "던킨 원더스 청담을 통해 색다르고 놀라운 맛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상암동 잔디' 지적에 불똥 튄 아이유(IU) 왜?
- 정선희 "사라졌던 남편 실종신고 안 했던 이유는…당연히 돌아올 줄"
- 임영웅 디자인 참여 자선축구대회 유니폼 푸마서 선보여
- "조민 포르쉐 탄다" 주장한 강용석·김세의, 무죄 확정…法 "명예훼손 아냐"
- '앙코르 난입' 논란 소프라노…"사전에 합의 없었다" 주장
- '22개월 아기를 구하라'…순찰차에 길 터준 '시민들' [기가車]
- 한동훈 "국회의장도 정치적 표결 미룰 정도로 의료 상황 심각"
- '생방송 중인데'…휴대전화 보고 수다 떠는 女 앵커
- "지인 女 딥페이크 만들어 교환"…30대 '교환방' 운영자 검찰 송치
- 與, 현장 최고위…"추석 장바구니 물가 낮춰 국민 웃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