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핫골드윙’ 출시…‘매운 맛’ 라인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 치킨이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사진)'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핫골드킹'은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한 메뉴다.
이번에 출시하는 '핫골드킹'은 '핫후라이드', '뿌링클HOT'에 이은 '핫' 메뉴 시리즈 3번째 메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bhc 치킨이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사진)’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핫골드킹’은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한 메뉴다. 숙성 간장과 전통 조청, 그리고 마늘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최장 24시간의 마리네이션(Marination·재우기) 과정을 거쳐 맛의 깊이를 더했다. 윙, 스틱, 콤보 등 부분육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bhc 치킨은 ‘핫’ 치킨 메뉴들에 대한 라인업을 지속 확대 중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핫골드킹’은 ‘핫후라이드’, ‘뿌링클HOT’에 이은 ‘핫’ 메뉴 시리즈 3번째 메뉴다.
bhc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 전반에 걸쳐 매운맛의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히 올해는 오랜 폭염 영향으로 ‘핫’ 메뉴들의 인기가 그 어느 때 보다 높았다”며 “K푸드 인기에 힘입어 해외 매장에서도 ‘핫’ 메뉴들에 대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고마워"…여배우 유튜브 나온 이준석 영상 결국 비공개, 왜?
- “남자는 엉덩이가 커야 돼, 나랑 자자”…30대女, 직장 동료에 엉덩이 비비며 ‘성추행’
- 개그우먼 김현영 “스크린 파크골프, 다양한 연령층에 전파하겠다”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일본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한국도 환자 ‘폭증’, 무슨 병이길래?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신림동 흉기 난동’ 조선 무기징역 확정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세탁기 5만원, 진짜?”…주문 폭주에 56억 손해 본 회사, 알고 보니 ‘직원 실수’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