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소기업 우수제품]디소마1588 '디소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소마1588은 발목 균형 유지를 돕고, 통증을 완화하는 기능성 신발 '디소마'를 선보였다.
디자인과 외형, 쿠션감을 중시해 신체 균형을 무너뜨리는 기존 제품과 달리 잘못된 보행 습관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디소마1588 관계자는 "고객 충성도가 80%에 달할 정도로 신체 균형유지, 통증 완화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기술력에 디자인을 융합한 제품으로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소마1588은 발목 균형 유지를 돕고, 통증을 완화하는 기능성 신발 '디소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발을 신었을 때 신체 무게 중심이 지구 중력선과 일치하도록 설계했다. 발목 아치에 가해지는 체중 압력을 분산해 발목 부담을 줄이는 원리다. 디자인과 외형, 쿠션감을 중시해 신체 균형을 무너뜨리는 기존 제품과 달리 잘못된 보행 습관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회사는 발목 균형이 근골격계 배열 유지로 이어져 혈액·신경·호르몬 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회사는 남·여성용 구두, 부츠는 물론 실내화 등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디소마1588 관계자는 “고객 충성도가 80%에 달할 정도로 신체 균형유지, 통증 완화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기술력에 디자인을 융합한 제품으로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ICT 기금 28% 급감…재원 확대 대안 시급
- '포터·봉고' 안 팔린다…디젤 모델 없애자 판매 30% 급감
- 삼성전자, '1Tb 286단 QLC 낸드' 업계 첫 양산
- “3개에 14만원”… 후쿠시마 복숭아, 英 고급 백화점 진출
- 수영 맹연습한 우크라 축구선수, 헤엄쳐 '친러' 벨라루스 갔나
- 나만의닥터, 추석에 24시 비대면 진료·약국 찾기 가능
- 중기부, 배달·택배비 예산 2037억 배정…소상공인 최대 30만원 지원
- 中企 디지털 연수원, 초개인화 맞춤형 고도화 착수
- [르포]“상권 1번지 아울렛 도약”…베일 벗은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 길어지는 불황…석유화학 구조 재편 속도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