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SBS 컬투쇼에서 소상공인 성공사례 알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9월 동행축제를 맞아 SBS 라디오 프로그램 컬투쇼를 통해 소상공인 기 살리기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소상공인 기살리기 특집 방송 '살맛난다 살맛나'는 9월 동행축제를 맞아 기획했다.
이태식 중기유통센터 대표는 "국민들이 라디오 방송 청취하며 소상공인 애환, 성공 스토리 등에 공감하도록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이달 28일까지 열리는 동행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9월 동행축제를 맞아 SBS 라디오 프로그램 컬투쇼를 통해 소상공인 기 살리기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소상공인 기살리기 특집 방송 '살맛난다 살맛나'는 9월 동행축제를 맞아 기획했다. 방송에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에 출연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네 기업이 출연해 자신만의 성공담을 풀어낸다. 같은 사업에 참여 중인 소상공인 20개사가 방청객으로 참여한다.
이태식 중기유통센터 대표는 “국민들이 라디오 방송 청취하며 소상공인 애환, 성공 스토리 등에 공감하도록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이달 28일까지 열리는 동행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판정승...더 치열해질 美대선 56일
- 삼성전자, '1Tb 286단 QLC 낸드' 업계 첫 양산
- 공공 망분리 완화·다층보안체계 도입한다
- 中企 디지털 연수원, 초개인화 맞춤형 고도화 착수
- [르포]“상권 1번지 아울렛 도약”…베일 벗은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 내년 ICT 기금 총액 28% 감소…재원 확대 대안 시급
- 길어지는 불황…석유화학 구조 재편 속도내나
- KTOA, 'AI 미래가치 포럼' 출범…AI·통신 융합 혁신 가치 모색
- 야놀자, 데이터 솔루션 드라이브…신규 먹거리 부상
- 선불업 등록 반년 이상 대기…금융 '패스트트랙'도 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