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26일 입대…팀 군백기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오는 26일부터 군 복무를 시작한다.
정한 소속사 플레디스는 12일 "정한이 오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미리 공지한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오는 26일부터 군 복무를 시작한다.
정한 소속사 플레디스는 12일 “정한이 오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미리 공지한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한은 지난해 12월 발목 부상으로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이어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한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한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정한의 입대에 따라 세븐틴은 본격적인 군백기에 돌입한다.
한편 세븐틴은 10월 12~13일엔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새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의 포문을 열고, 미국과 일본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10월에는 미니 12집도 발매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학폭’ 논란 안세하, 아내 도시락 가게에도 불똥 “현재 영업 안 해”
- 한선화, 독이 된 푼수 컨셉트 “이준석 오빠라고 불러도 되냐” 구독자 항의에 영상 삭제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왕따 논란’ 뉴진스 하니 “회사(하이브) 다른 매니저가 ‘무시해’ 소리 들었다…왜 이런 소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안정환 “선수 시절, 밥 말리 좋아해 레게 머리 도전”→이혜원 “예뻤지만 냄새나”
- 신지 “god랑 친했었는데, 시기 질투로 멀어져” (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