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우혜림, 임신 25주차 D라인 자랑…“벌써 10kg 쪄”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둘째 임신 근황을 전했다.
우혜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덧 벌써 임당검사했어요! 어느덧 25주차 임산부. 이번에는 첫째 때랑 임신 과정이 99% 다른 만큼 어떤 결과가 있을지 궁금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 앞에 서 있는 우혜림의 모습이 담겼다.
둘째 임신 25주차인 우혜림은 볼록한 D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혜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덧 벌써 임당검사했어요! 어느덧 25주차 임산부. 이번에는 첫째 때랑 임신 과정이 99% 다른 만큼 어떤 결과가 있을지 궁금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나저나 벌써 10kg 쪘어요. 선생님께서 첫째 때 소보로빵 적당히 먹으라고 하셨던 게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도 균형 식사하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빵은 포기 못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 앞에 서 있는 우혜림의 모습이 담겼다. 둘째 임신 25주차인 우혜림은 볼록한 D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로 합류했으며, 지난 2020년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해 2022년 아들을 품에 안았다. 현재 둘째 아들을 임신 중이며 올해 12월 출산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 케이윌, 드디어 ‘형수의 사생활’ 공개
- ‘임채원♥’ 최승경 맞아? 충격 “130kg→88kg, 42kg 감량” (퍼펙트 라이프)
- 박지영, ‘난치병 딸’ 금새록 위해 8억 구한다 (다리미 패밀리)
- ‘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콘서트 취소’ 민원까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