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결국 시구 취소..'학폭 의혹' 안세하, 활동에 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세하의 학폭 의혹 파문으로 인해 야구 시구 행사가 취소됐다.
프로야구 구단 NC다이노스는 오는 15일 창원 NC파크에서 안세하의 시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를 취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안세하의 학폭 의혹 파문으로 인해 야구 시구 행사가 취소됐다.
프로야구 구단 NC다이노스는 오는 15일 창원 NC파크에서 안세하의 시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를 취소했다. 구단 측은 "학폭 의혹의 사실 여부를 떠나서 관련 이슈가 다 정리되기 전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데 구단과 소속사 모두 동의했다"고 밝혔다.
안세하의 시구 소식이 알려진 이후 안세하의 중학교 동창임을 주장하는 A씨가 안세하에게 학교폭력을 당했음을 주장하면서 의혹이 불거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9일 안세하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네티즌의 글이 게재됐다.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안세하와 같은 중학교를 나왔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안세하가 동급생에 비해 덩치가 크고 일진이었다"고 했고, "3학년 때 안세하가 여러 일진을 데리고 저를 찾아왔다. 이후 교실 옆에 불투명 유리문으로 된 급탕실이 있었는데 무리가 저를 데리고 가 큰 유리조각을 집어들고 저의 배를 콕콕 쑤시며 위협했고, 저에게 일진무리 중 한놈과 원하지도 않는 싸움을 하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긴 시간이 흐른 뒤에야 학폭 피해를 폭로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창원 연고지의 구단을 사랑하는데, 학폭 가해 주동자인 안세하가 시구로 참여한다는 게시물을 봤다. 학창시절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악마 같은 놈이 우리 아이가 보게 될 야구 경기에 가장 좋아하는 구단에 시구하며 내 아이에게 노출되는 모습을 보며 박수를 칠 자신이 없다"고 했다.
안세하의 소속사는 10일 스포츠조선에 "저희가 재차 확인했지만 그런 일이 전혀 없고, (안)세하는 진짜 마음이 착하고 마음이 여리고 좋은 친구다. 오히려 학창시절에 어려운 친구들 도와주는 친구였다. 그래서 오전에 관할 경찰서에 가서 수사 의뢰를 했다.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꼭 법적으로 처벌받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와도 함께 일한지 10년이 훨씬 넘었고, 고향 친구들도 다 안다. 본인도 이 이야기를 듣고 너무 당황하고 힘들어하고 있고, 오히려 동창들에게 연락이 와서 안타까워해주고 있다"고 했다. 안세하는 현재 변호사를 선임하고 허위사실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A씨에 대한 법적대응을 시작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정선희 “故안재환과 사별 후 가해자로 취조당한 느낌, 슬퍼할 기회 박탈당해”
-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너스레
- 마지막 준비 중인 ‘치매’ 브루스 윌리스 근황 포착..많이 수척해진 모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