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베테랑2', 예매 관객 50만명 넘었다…예매율 74.4% [Nbo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의 예매 관객수가 50만명을 넘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는 이날 오후 2시 40분 기준 74.4%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예매 관객수는 50만 4111명.
오는 13일 개봉하는 이 영화는 하루 전부터 70%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의 예매 관객수가 50만명을 넘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는 이날 오후 2시 40분 기준 74.4%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예매 관객수는 50만 4111명.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오는 13일 개봉하는 이 영화는 하루 전부터 70%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천만 영화 '베테랑'(2015)의 후속편인 이 영화가 전편에 버금가는 흥행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예매율 2위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가 차지했다.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같은 시각 2.7%의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이어 '정국: 아임 엠 스틸'이 2.4%로 3위, '빅토리'가 2.4%로 4위,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이 1.9%로 5위에 집계됐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서부지법 난동 53명 얼굴 떴다"…백골단·유튜버 신상 박제 사이트 등장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 수건으로 얼굴 가리면 몰라봐"
- "불고기 껌 씹는 느낌", "전골도 맛없다"…공수처 회식한 식당 후기 혹평
- "헌재 앞 여학생, 경찰 연행 뒤 실종" 尹 지지층 '발칵'…알고보니 여장남자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월 법정구속
- 손예진, ♥현빈이 놀랄 미니스커트…출산 후에도 늘씬 각선미
- 김세레나 "애 둘 유부남에 속아 21세에 결혼…전 재산 주고 이혼"
- 김희정, 아찔한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 과시 [N샷]
- 잘못 배달된 짜장면 먹은 청년 "입 닦기 미안"…업주에 1만원 송금 '훈훈'
- 전한길 공무원 제자들 '부정선거' 반박하자 글 차단…"카페에 계엄령 내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