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글로벌 다이아몬드 도매사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글로벌 다이어몬드 도매업체 라흐미노프(A.A Rachminov)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1940년에 설립된 라흐미노프는 매출액의 60% 이상이 글로벌 명품 럭셔리 보석 브랜드와 거래에서 나온다.
신세계는 자체 럭셔리 보석 브랜드 '아디르(Addir)'에서 사용할 다이아몬드를 라흐미노프에서 직접 조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글로벌 다이어몬드 도매업체 라흐미노프(A.A Rachminov)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1940년에 설립된 라흐미노프는 매출액의 60% 이상이 글로벌 명품 럭셔리 보석 브랜드와 거래에서 나온다.
신세계는 자체 럭셔리 보석 브랜드 ‘아디르(Addir)’에서 사용할 다이아몬드를 라흐미노프에서 직접 조달할 계획이다. 특히 라흐미노프사가 가진 원석 매입과 가공 노하우, 도매 사업 운영 과정 등을 배워 신세계의 다이아몬드 도매 사업 직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신세계만의 유통·브랜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르는 지난 2017년 신세계백화점이 출시한 브랜드다. 상품 기획과 디자인은 물론 원석 구입부터 브랜딩까지 신세계가 직접 참여한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구 신세계, 분더샵 청담 전문관 등에 입점해 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고마워"…여배우 유튜브 나온 이준석 영상 결국 비공개, 왜?
- “남자는 엉덩이가 커야 돼, 나랑 자자”…30대女, 직장 동료에 엉덩이 비비며 ‘성추행’
- 개그우먼 김현영 “스크린 파크골프, 다양한 연령층에 전파하겠다”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일본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한국도 환자 ‘폭증’, 무슨 병이길래?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신림동 흉기 난동’ 조선 무기징역 확정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세탁기 5만원, 진짜?”…주문 폭주에 56억 손해 본 회사, 알고 보니 ‘직원 실수’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