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5종서 창립 30주년 릴레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마비노기'와 '프라시아 전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메이플스토리 월드' '던전앤파이터 듀얼'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마비노기'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크레이지 아케이드' '테일즈위버'와 컬래버하는 넥슨 인 마비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마비노기'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크레이지 아케이드' '테일즈위버'와 컬래버하는 넥슨 인 마비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게임의 NPC들이 에린에 찾아왔다는 콘셉트다. 게이머는 배찌와 물풍선을 피하고 장로스탄과 주황버섯의 모험 레트로 던전을 탐험하는 등 미니게임을 플레이며 아르바이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획득한 넥슨 30주년 기념 코인은 30주년 기념 상점에서 다오/배찌의 모자, 단풍잎 호루라기, 가을의 데이트 의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람의나라: 연'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25일까지 '도토리 숲의 침략자들'에 등장하는 람쥐왕, 다람쥐 처치 시 경험치와 함께 람쥐왕의 도토리,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등 보상을 받는다. 획득한 람쥐왕의 도토리는 왈숙이네 대보름 주막에서 각종 영약, 왈숙이의 복불복 보따리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고, 왈숙이의 복불복 보따리 사용 시 영웅 잿빛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을 얻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