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퀸’ 신유빈, 햄·우유·치킨 광고 싹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 올림픽 경기 중 '간식 먹방'을 보여준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이 식품 광고를 꿰차고 있다.
신유빈이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과 따뜻한 마음을 겸비한 신유빈을 그릴리 광고 모델로 발탁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신유빈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신유빈 주먹밥’ 출시도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파리 올림픽 경기 중 ‘간식 먹방’을 보여준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이 식품 광고를 꿰차고 있다. 우유와 치킨 모델에 발탁된 데 이어 이번에 햄 광고 모델도 맡게 됐다.
신유빈은 동원F&B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의 모델로 발탁됐다. 신유빈이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그릴리는 지난 2022년 출시된 냉장햄 브랜드다. 직화 오븐과 그릴 설비를 통해 생산돼 육즙과 불향이 특징이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는 신유빈이 활짝 웃으며 그릴리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동원F&B는신유빈 인터뷰 영상과 광고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 후속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과 따뜻한 마음을 겸비한 신유빈을 그릴리 광고 모델로 발탁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신유빈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신유빈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bhc치킨 뿌링클 모델로 잇달아 발탁됐다.
빙그레는 올림픽 폐막 직후 신유빈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유빈이 올림픽 경기에서 보여준 ‘바나나 먹방’이 바나나 소재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유빈은 bhc치킨 ‘뿌링클’의 모델로도 선정됐다. 신유빈은 “평소 가장 즐겨 먹는 치킨 메뉴가 뿌링클인데, 모델로 발탁돼 기쁘고 행복하다”며 “또래 친구들의 최애(最愛) 메뉴로 꼽히는 뿌링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테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유빈은 bhc치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황정민과 뿌링클 10주년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신유빈 주먹밥도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을 새로 선보였다. 주먹밥 2종과 소용량 반찬인 컵델리 2종의 상품이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고마워"…여배우 유튜브 나온 이준석 영상 결국 비공개, 왜?
- “남자는 엉덩이가 커야 돼, 나랑 자자”…30대女, 직장 동료에 엉덩이 비비며 ‘성추행’
- 개그우먼 김현영 “스크린 파크골프, 다양한 연령층에 전파하겠다”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일본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한국도 환자 ‘폭증’, 무슨 병이길래?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신림동 흉기 난동’ 조선 무기징역 확정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세탁기 5만원, 진짜?”…주문 폭주에 56억 손해 본 회사, 알고 보니 ‘직원 실수’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