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시즌3 론칭 확정… 21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가보자GO'가 시즌3를 확정했다.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오는 21일 시즌3로 다시 돌아온다.
솔직하고 화끈해진 입담과 특별한 친구 라인업으로 강력하고 화려하게 돌아올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시즌3는 오는 21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오는 21일 시즌3로 다시 돌아온다. ‘가보자GO’는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아 나선다는 콘셉트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시즌1을 시작으로, 만나보고 싶고 궁금했던 인물들의 초대를 받아 더욱 심도 있는 이야기를 다뤘던 시즌2까지 다양한 분야의 친구들이 등장해 매회 신선한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 시즌3에서는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과 찐남매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안정환과 홍현희가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손을 잡고 토요일 저녁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시즌3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산뜻한 컬러와 아기자기한 그림, 그리고 안정환, 홍현희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솔직하고 화끈해진 입담과 특별한 친구 라인업으로 강력하고 화려하게 돌아올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시즌3는 오는 21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추석, 응급실 시민의식 절실…일평균 8000개 병·의원 문 열어"
- [속보]韓 "의사, '정부 적' 아냐…일부 관계자 상처주는 발언 유감"
- [단독]우리금융, 손태승 지우기…다문화재단 이사장직 ‘박탈’
- "대놓고 무시하라니"...뉴진스 호소에 '노동부 수사 의뢰' 민원
- "나도 죽을 뻔했다"...아파트서 밧줄 타고 내려와 아버지 살해한 아들
- 1등급 한우라더니 '젖소'…공영홈쇼핑서 6억원어치 판매한 업체 대표
- 경찰 “‘36주 낙태’ 집도의, 병원장 아닌 타 병원 의사”
- 자녀 줄 과자 시켰더니 '성인용품' 배달 와...황당
- "아버지가 변호사 써서 도와줄거야" 동창생 식물인간 만든 20대가 한 말
- 구명 운동에도…이란, ‘반정부 시위 참여’ 레슬링 선수 처형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