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플랫폼인 디스코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H All100자문센터'를 활용한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강화한다.
김용욱 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디스코㈜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NH All100자문센터의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스코(주)와 부동산 자문서비스 강화 MOU체결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플랫폼인 디스코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스코㈜는 약 3000만건의 부동산 실거래가 정보와 4000만 필지의 토지건물정보, 부동산 매물·경매정보를 담은 부동산 플랫폼이다. 2만 명이 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월간 사용자(MAU) 50만 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H All100자문센터'를 활용한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강화한다. 특히 지방권역의 매물 정보 제공으로 부동산 매입·매각 자문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용욱 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디스코㈜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NH All100자문센터의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s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8월 CPI 3년 반 만에 최저…연준 내주 '빅컷' 기대감 뚝
- 도이치 주가조작 오늘 2심 선고…김건희 수사 판가름
- 4학년도 새내기도 종종걸음…고용불안 드리운 캠퍼스
- 檢 앞에 손잡은 文·明…사법리스크 고조에 '동맹전선' 구축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②] CGV의 '컬처 위크', 극장가에 끼친 영향은?
- 김범수 혐의 증거만 수천개…카카오 '오너 리스크' 장기화 되나
- 7년간 6곳 인수…'SK 단골' 한앤컴퍼니, SK스페셜티도 품을까
- '고생 전문' 손현주, 이유 있는 선택 '유어 아너'[TF인터뷰]
- [2024 TMA] '올해의 아티스트' 니쥬, 인터뷰 도중 당황한 이유? (영상)
- 뷰티 플랫폼 경쟁 치열한데…올리브영, 공정위 조사 또 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