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26일 대체복무 시작… "월드투어 불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오는 26일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팬 플랫폼 위버스에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첫 번째로 병역을 이행하게 됐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팬 플랫폼 위버스에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소속사 측은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해 주시고,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첫 번째로 병역을 이행하게 됐다. 세븐틴은 오는 10월부터 새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에 돌입한다.
플레디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추석, 응급실 시민의식 절실…일평균 8000개 병·의원 문 열어"
- [속보]韓 "의사, '정부 적' 아냐…일부 관계자 상처주는 발언 유감"
- [단독]우리금융, 손태승 지우기…다문화재단 이사장직 ‘박탈’
- "대놓고 무시하라니"...뉴진스 호소에 '노동부 수사 의뢰' 민원
- "나도 죽을 뻔했다"...아파트서 밧줄 타고 내려와 아버지 살해한 아들
- 1등급 한우라더니 '젖소'…공영홈쇼핑서 6억원어치 판매한 업체 대표
- 경찰 “‘36주 낙태’ 집도의, 병원장 아닌 타 병원 의사”
- 자녀 줄 과자 시켰더니 '성인용품' 배달 와...황당
- "아버지가 변호사 써서 도와줄거야" 동창생 식물인간 만든 20대가 한 말
- 구명 운동에도…이란, ‘반정부 시위 참여’ 레슬링 선수 처형 [그해 오늘]